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4.06.29 09:40

페이뱅크, ‘스탬프백서비스’ 사업설명회 개최

▲ ‘스탬프백서비스’ 이미지.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 www.paybanks.co.kr)는 ‘스탬프백서비스’ 사업설명회를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그 동안 준비한 ‘스탬프백서비스’를 설명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스탬프백서비스’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고 매장홍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미래지향적인 투자가치 창출과 더불어 단기적으로 가맹점의 매출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다.

  페이뱅크는 금융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로서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스마트스탬프 ‘스탬프백’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보조 장치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 종이쿠폰 대신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 적립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로써 기존 전단지를 통한 비효율적인 홍보와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단골고객과 신규고객의 데이터 확보를 통해 매장의 매출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개그맨 출신 CEO 이승환 벌집 대표의 ‘스탬프백서비스를 이용한 실전 마케팅 기법’ 등 ‘스탬프백서비스’를 통해 초청자 분들께 새로운 수익창출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1600-6452, 1644-0201)로 하면 된다.

  한편, 페이뱅크는 변화되는 스마트 인프라 환경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기반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