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4.09.24 10:02

발리의 핫플레이스.. 아야나림바 ‘락바(Rock bar)’

▲ ‘아야나림바(RIMBA BY AYANA)’의 락바(Rock bar).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림바(RIMBA BY AYANA)의 최고의 장소는 바로 락바(Rock bar)이다. 이곳은 아야나의 우뚝 솟은 절벽에 14미터 바다 위에 위치하는 자연형태와 바위의 특징을 잘 활용한 곳이다.

  ‘락바(Rock bar)’는 바다 파도를 직접 느끼며 발리 최고의 일몰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바다의 리듬과 바 위쪽에 위치한 DJ부스에서 나오는 펑키음악의 조화를 통해 화려한 분위기와 최고의 경치에 흠뻑 젖을 수 있다. 모든 아야나와 림바 고객은 발리의 최고 일몰장소인 락바에 우선입장 할 수 있다.

  아야나 관계자에 의하면 “투숙객 우선의 입장이기는 하나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1시간 전부터 줄을 서야 할 정도도 인기있는 곳이다”고 전했다.

  특히, ‘아야나림바(RIMBA BY AYANA)’는 성수기를 맞아 ‘바위 위의 DJ(DJ On The Rock)’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바위 위의 DJ(DJ On The Rock)’ 공연은 아야나림바가 8월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DJ부스를 바다 한 가운데 바위 위에 설치해 마련했다.

  이 공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고 락바에 들어온 고객(Rock bar resident)은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칵테일을 선택해 먹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