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교육
  • 입력 2010.09.17 23:59

최영 하이원 대표, 강원대서 취업준비 특별강연

▲ 하이원리조트 최영 대표가 17일 오전 강원 춘천시 강원대학교에서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 눈에만 보여요!’라는 주제의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춘천 더리더】하이원리조트 최영 대표가 17일 오전 강원 춘천시 강원대학교에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실시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영 대표는 이날 취업 예정인 48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내 눈에만 보여요!’라는 주제로 90여분간 열띤 강연을 했다.

▲ 하이원리조트 최영 대표가 17일 오전 강춘천시 강원대학교에서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 눈에만 보여요!’라는 주제의 특별 강연을 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최영 사장은 “직원의 입장에서 회사를 생각하면 문제가 보이지 않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관점을 키우고 모든 것의 중심에 고객을 두고 생각해야 한다”며 “그것이 최종적으로 회사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다“ 라며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중요한 것은 목표를 잊지 않는 것이다”며 “어느 회사를 들어가던 내가 일을 하는 목표를 명확하게 세우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고민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태용 기자 leegija@yahoo.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