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4.01 11:35

젬마코리아, 헤어클렌징 샴푸 ‘젬무브에끌로바’ 출시

▲ 헤어클렌징 샴푸 ‘젬무브에끌로바’.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자연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는 청정 제주의 특허성분인 감태 추출물과 세계 12개국에서 물질특허를 받은 비타닉스를 사용하여 개발된 헤어클렌징 샴푸인 ‘젬무브에끌로바(GEMMOVE ECKLOVA)’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젬무브에끌로바’는 지루성 두피 케어와 모발 컨디셔닝의 2중 효과가 있는 샴푸이다. 특히, 황련, 백급, 호장근, 금은화, 어성초, 감초, 병풀, 녹나무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돼 보습과 두피 진정 효과가 있는 두피건강에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피보호막이 약화돼 수분의 손실이 높고 외부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지 못하는 건조한 두피 피부에 장벽 기능을 보강시켜주는 감초와 각종 식물성 두피 보호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 마데카솔의 성분인 병풀 추출물과 녹나무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유해한 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모낭충으로 인한 두피 손상과 치유에 도움을 주어 두피 재생에 좋은 효과를 준다.

  이우종 젬마코리아 대표는 “이 제품은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해조류인 ‘감태’에서 추출한 특허물질을 함유해 UV-B 보호 및 멜라닌 합성저해 효과와 함께 육모와 모발의 활력을 촉진시킨다”며 “고객들이 이 제품을 사용해 보다 건강한 두피를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