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4.23 14:20

발리 아야나 리조트, ‘비빕밥’ 등 한식 요리 선보여

▲ 아야나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비빕밥.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레스토랑 혼젠(Honzen)에서 비빕밥 등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식 장식으로 화려함을 자랑하는 일본식 레스토랑 혼젠은 비빔밥과 육계장라면을 포함해 스시 & 사시미 바(Sushi & Sashimi Bar), 테판야끼(Teppanyaki) 테이블, 일본식.한국식 바비큐 & 그릴(Japanese Barbecue and Grill), 개인 다다미 방(private Tatami rooms) 등 다양한 한식과 일식 요리가 제공된다.

  혼젠은 폭넓은 단품 메뉴들을 제공하는 실내와 실외 좌석을 갖춘 2층으로 된 멋진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는 푸르름이 짙은 정원과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하실 수 있다. 점심 식사는 오전 11시 30분부터 3시까지 저녁 식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이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혼젠 레스토랑은 한국과 일본 고객을 위해 만든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한식과 일식이 제공된다”며 “인도네시아 발리에 방문해 한식과 일식이 먹고 싶을 때 이곳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요리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