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5.07 17:08

페이뱅크, ‘스탬프백2.0’과 ‘스탬프스토어2.0’ 동시 출시

▲ 스탬프백2.0.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상호 소통과 상호 작용하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스탬프백2.0(Stampbag2.0)’과 가맹점 자체적으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셀프 마케팅 플랫폼으로 진화한 상점용 앱(App)인 ‘스탬프스토어2.0’을 최근 동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스탬프백2.0은 고객 참여도를 높인 신개념 쿠폰 적립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그리고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신개념 로컬 커머스 서비스, 고객이 받은 쿠폰을 다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와 스탬프백 앱에 홍보성 이벤트 외 광고 노출을 할 수 있는 상단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노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됐다.

  스탬프스토어2.0은 고객관리와 스탬핑 현황 등 실시간으로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을 활용해 SMS발송, 이벤트 PUSH등을 할 수 있는 셀프 마케팅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2.0는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게 했다”며 “이와 함께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의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 적용되고 있으며 의류브랜드까지 확장하고 있다.

  주요 프렌차이즈로는 뚱스밥버거, 잇브레드, 용구비어, 브레쉬에비뉴, 밥푸리김밥, 흄(HUM), 딸기가좋아, 점프노리, 기발한치킨 등이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