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10.02 15:04

브레쉬에비뉴, ‘밀크빙수’ 이벤트 실시

오는 4일까지 밀크빙수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브레쉬에비뉴 행사 포스터.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브레쉬에비뉴(대표 송법상 www.breshavenue.co.kr)는 밀크빙수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4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달콤한 유혹을 컨셉으로 올 여름 출시된 밀크빙수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마련됐다.

  브레쉬에비뉴의 밀크빙수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우유얼음 베이스에 고소한 견과류가 더해져 눈꽃빙수의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아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브레쉬에비뉴의 대표적인 여름나기 메뉴다.

  이번 행사에는 7,500인 밀크빙수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브레쉬에비뉴는 냉동 빵을 받아서 판매하지 않고 빵을 매일 반죽해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 자연 발효로 소화가 잘 되는 건강식 발효빵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다.

  또한 브레쉬에비뉴는 디저트와 식사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본사 1층에 있는 개발센터에서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신제품도 개발하고 있다.

  브레쉬에비뉴를 운영하고 있는 이상욱 비에이코퍼레이션 본부장은 “브레쉬에비뉴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빙수 등 여름 신메뉴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다”며 “브레쉬에비뉴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레쉬에비뉴는 다년간의 베이커리 카페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현재 직영점 12곳과 가맹점 3곳 등 1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레쉬에비뉴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