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10.15 14:35

일동생활건강, ‘와송 과립’ 홈쇼핑 런칭

일동생활건강의 ‘와송사랑 바위솔(와송) 과립’ 제품.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일동제약 자회사인 일동생활건강이 신비의 약초로 불리는 와송이 함유된 일동 ‘와송사랑 바위솔(와송) 과립’ 제품을 오는 17일 오전 8시 20분에 NS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와송은 돌나물과에 속하는 토종식물로, 항암.항아토피.면역증진은 물론 현대인의 다양한 질병 치료에 도움을 주는 약초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예로부터 산삼에 버금가는 약초로 꼽히고 있다.

  동의보감에는 와송이 ‘면역력을 증진하고 성질이 서늘해서 몸의 열을 내리고 해독작용을 한다’고 기록돼 있고, 본초강목에는 ‘대장 하혈에 물로 추출해 복용하고 간염, 습진, 이질, 화상에 효과가 있다’고 쓰여 있다.

  또한, 와송에는 플라보노이드 12종 트리테르펜류 7종, 스테롤류 2종 등 포함 항산화, 면역증진에 필요한 유효성분 다량 함유돼 있다. 최근에는 면역력을 높이고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와송 제품은 생와송과 건와송 형태로 가공된 식품으로는 거의 나와 있지 않다. 특히 생와송의 경우 주로 믹서기에 갈아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동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따라서 차로 우려 마시거나 가루를 물에 타 먹는 정도에 그치는 등 섭취방법에 한계가 있었다.

  일동생활건강의 와송사랑 바위솔(와송) 과립 제품은 과립형태로 영양소 파괴 없이 와송의 효능을 그대로 담았다. 와송추출농축액을 주원료로 90포 한 박스에 약 7.3KG의 생와송이 들어가 있다. 1회 섭취분량이 1포씩 포장돼 있어 하루 1-2회 정도로 쉽고 간편하게 와송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한국와송협회 및 한국바위솔협동조합이 보증하는 최상 품질의 와송만을 엄선했으며, 100% 노지 재배한 최상의 원료로 만들어 신뢰를 더했다.

  일동생활건강측은 “최근 와송의 장점이 알려지면서 주목 받고 있지만 직접 요리하며 와송을 챙겨먹는 다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과립형으로 편리하게 나온 제품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17일 NS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와송사랑 바위솔(와송) 과립 제품 90포 들이 2세트, 총 180포(6개월분)를 129,000원에 특별 판매한다.

  홈쇼핑 이후에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와송사랑 바위솔(와송)의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일동생활건강(☎1688-3113)으로 하면 된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