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11.05 16:22

페이뱅크, ‘스탬프백2.0’ 업데이트 실시

스탬프백2.0 이미지. 최자웅 기자

  (성남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상호 소통과 상호 작용하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스탬프백2.0(Stampbag2.0)’을 최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페이뱅크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컨텐츠를 상시 업데이트하고 쿠폰 선물하기의 주소록 연동, 푸시(Push) 서비스 기능 안정화, 마켓 이동 등의 UI 기능을 개선 등 시스템을 안정화했다.

  스탬프백2.0은 고객 참여도를 높인 신개념 쿠폰 적립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와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신개념 로컬 커머스 서비스, 고객이 받은 쿠폰을 다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와 스탬프백 앱에 홍보성 이벤트 외 광고 노출을 할 수 있는 상단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노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앱의 기능을 향상하고 안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스탬프백2.0’는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스탬프백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 대신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이다.

  페이뱅크의 스탬프백 운영 업체는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 적용되고 있으며 의류브랜드까지 확장되고 있다.

  주요 업체로는 마루가메제면, 오사카오쇼, 소복소복, 헌치스핫도그, 뚱스밥버거, 흄(HUM), 딸기가좋아, 더맛쪽갈비, 브레쉬에비뉴 등으로 계약 체결과 함께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