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레저
  • 입력 2010.10.15 23:26

자연이 만든 야생 오투스키장 시즌권 판매

▲ 오투리조트 스키장. ⓒ2010 더리더/이태용
【태백 더리더】태백관광개발공사 오투리조트는 오는 18일부터 이달 31일까지 14일간 10/11동계시즌 스키시즌권 1차 특가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투리조트 스키시즌권은 본 판매에 앞서 특별 할인 된 금액으로 일반 시즌권 기준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시즌권 구매자는 시즌버스를 무료(단, 애니패스 시즌권 구매자 50%할인)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시즌 보관소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투리조트는 올 시즌 내실경영과 효율성이라는 취지에서 한 장의 시즌권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애니패스 시즌권(무기명)을 선보인다.

  애니패스 시즌권은 18일부터 다음달 11월 10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500매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75만원 선이다.

  공통적인 부가혜택으로는 직영식음업장 10% 할인, 사우나 50%할인, 시즌보관함 30%할인, 동반자 리프트 3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오투리조트 스키장. ⓒ2010 더리더/이태용

  오투리조트는 판매관련 대행사와 제휴를 통해 포털사이트,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웹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즌권 판매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판매 대행사는 기존 구축된 판매 시스템과 고객DB, 그리고 전문 상담센터 까지 운영하고 있어 시즌권 관련업무 분산효과는 물론 시즌권 판매에 많은 효과가 기대된다”고 고 말했다.

  오투리조트는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이번 동계시즌의 차질 없는 오픈을 위해 리프트 안전검사를 마치고 슬로프 보완작업과 각종 기계류 점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11월 중순이후 날씨상황에 따라 글로리2와 드림1 오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슬로프를 전면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www.o2resor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태용 기자 leegija@yahoo.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