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옥경 기자
  • 레저
  • 입력 2010.11.08 14:40

배우 홍수현, 지산 스키장 광고서 매력 발산

▲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앞둔 가운데 배우 홍수현이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 스키장’ 모델로 나서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2010 더리더/김옥경
【이천 더리더】본격적인 스키시즌을 앞둔 가운데 배우 홍수현이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 스키장’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배우 홍수현은 이번 광고를 통해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지난 10월 24일, 압구정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젊은 발랄한 남녀가 만남에서 사랑에 이르기까지의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홍수현은 촬영 컨셉에 맞춰 의상을 직접 고르고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과 촬영 내내 한껏 물오른 표정과 연기력으로 스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고호림 팀장은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카멜레온 같은 그녀의 매력과 세련된 이미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온 프로다운 모습이 지산 스키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손색이 없다”며 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이번 광고를 제작한 웰콤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영화, 드라마 등에서 보여진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에서 진화한 농후한 섹시미를 담았다”며 “기존에 몰랐던 홍수현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수현의 남자로 함께한 박주형(28, 사진)씨는 연극, 드라마, 뮤직비디오, CF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로, 멘사 회원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11월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isanresort.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11월 19일 시즌 개장을 예정 중인 지산 스키장은 서울에서 40분 거리인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 스키, 보드 마니아들이 야간, 심야스키 등을 즐기기 위해 가장 자주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10/11 시즌 개장을 앞두고 오는 12월 12일까지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보드를 잘 탈 수 있는 노하우’를 위트있게 담은 동영상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시즌권, 리프트 이용권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uper Wint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옥경 기자 theleader33@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