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레저
  • 입력 2010.11.13 17:05

현대성우리조트 “스키 보드 계절이 왔다”

▲ 현대성우리조트 수퍼파이프. ⓒ2010 더리더/이태용
【횡성 더리더】현대성우리조트가 드디어 11월 12일 초급자용 슬로프 A2(알파2)와 D1(델타1) 2면을 오픈했다.
 
강원 횡성군에 위치한 현대성우리조트 스키장 운영시간은 오후 12시~오후 4시 30분, 오후 6시 30~오후 11시까지이다.

  리프트 반일권의 경우 회원은 1만원, 일반고객은 2만원이며, 오후 야간권은 회원 1만 5천원, 일반고객 2만 5천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장비는 1만원에 빌릴 수 있다. 

  현대성우리조트는 기상 및 제설상황에 따라 추가로 슬로프를 오픈 할 예정이며, 스키장 운영안내는 현대성우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dsungwoo.co.kr)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 10/11시즌권 11월 30일(월)까지 1차 판매

  현대성우리조트 콘도/스키어스 회원의 경우 24만원에 시즌권을 구입할 수 있고, 싱글권은 44만원으로 연속구매자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싱글권 여성고객의 경우 2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패밀리권(3인 기준/대인1, 소인2)은 76만원, 커플권(연인, 부부 300매 한정판매)은 81만원에 각각 판매된다.

▲ 현대성우리조트. ⓒ2010 더리더/이태용
  특히, 이번 시즌에는 토, 일, 공휴일 당일에만 이용 가능한 주말권을 300매 한정 판매한다.

  이용시간은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월요일 오전 4시 30분까지(일요일 철야타임)이며, 3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시즌권 구매자는 서울,경기 일부지역에 한해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 장비보관소, 수영장, 리프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즌권은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dsungwoo.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다양한 불꽃축제와 콘서트 개최

  현대성우리조트는 이번 시즌 ‘빛과 음악’을 테마로 다양한 불꽃축제와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보고, 듣고, 즐기는 오감만족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 어린아이 동반고객을 위한 이색 체험 마련

  스노우모빌 체험이 가족단위의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스노우모빌 뒤에 다인승 눈썰매를 연결하여 운행하는 ‘스노우모빌 썰매 체험’과 체험가이드를 선두로 고객이 직접 모빌을 운전하는 ‘스노우모빌 투어 체험’을 각각 운영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이색 체험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 보드의 메카 현대성우리조트! 특화 슬로프 강화 

  펀파크, X-파크, 슈퍼파이프, 모글코스가 10/11시즌을 맞이해 새 단장한다.

  기존 D+(델타+)코스에서 A1(알파1)코스로 이동한 펀파크에는 레일, C박스, 그라운드 박스 등 신규기물 추가로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는 마니아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펀파크 퍼니잼 대회’ , ‘펀파크 무료클리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성우리조트에만 있는 X-파크(크로스코스)에도 뱅크, 힙, 점프코스 등 눈구조물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된 보드크로스 코스를 구성한다.

  아울러 X-파크 마니아를 위한 X-Park Cross Game 등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국내 최대규모의 슈퍼파이프는 매주 2회 정기적인 정비 실시로 국내 최고 하프시설로서의 명성을 유지할 예정이며, 보드 마니아를 위해 매주 주말 심야까지 연장운영을 한다. 

▲ 현대성우리조트. ⓒ2010 더리더/이태용
  모글코스는 이번 시즌 조기오픈 할 예정이며, 야간 운영시 안전을 위해 C1(챌린지1)에서 C2(챌린지2)로 이전한다.

  또한 초급자를 위한 웨이브, 모글코스가 마련된 ‘비기너코스’가 신규 운영된다. 따로 마련된 비기너코스에서 초급자들도 이제 안전하게 기술을 익힐 수 있다. 

  △ 제설기 및 장비보관소 확충

  현대성우리조트는 신속한 보강제설과 설질 향상을 위해 타워형 FAN 제설기를 추가로 설치해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최상의 슬로프 상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캐비닛형 장비보관소 3,000대를 확충하는 등 총 7,000대 규모로 확대 운영한다. 

  △ 안전한 스키장! 현대성우리조트

  현대성우리조트는 리조트 내 다양한 홍보툴을 적극 활용해 안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바른 스키문화 정착과 안전사고 예방 등 안전한 스키장을 만들기 위해 주력을 다 할 예정이다.  

  이 밖에 외환, BC, KB, 현대 카드로 결제 시 구입한 이용권의 기간과 종류에 따라 3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태용 기자 leegija@yahoo.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