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6.06.05 09:36

올리브코리아, ‘프란치 올리브 오일’ 2+1 이벤트 실시

올리브코리아, 프란치 올리브 오일 2+1 이벤트 포스터.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올리브코리아가 이른 여름을 맞아 6월 한달 동안 올리브 오일 2병 구매 시, 1병을 더 증정하는 ‘프란치 올리브 오일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란치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올리브 오일 명가로,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손으로 수확한 최상품 올리브 열매만 사용하는 것을 고집한다. 또한 저온 압착방식으로 제조된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신선한 나무 열매의 맛과 향, 비타민을 그대로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항산화 성분과 단순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높고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여름철 샐러드 및 각종 볶음요리에 곁들이면 훌륭한 건강식이 탄생한다.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품종에 따라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빌라마그라, 세지아네제, 레트레비아네 등 각기 다른 맛과 향을 지닌 4가지 제품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추가로 증정되는 1병은 빌라 마그라 그랑크뤼를 제외한 나머지 3가지 제품 중에서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올리브코리아는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상품 리뷰 작성 시 추가 2천원을 증정한다.

  2+1 이벤트는 신세계몰과 올리브코리아 온라인 몰에서 6월 한달 동안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