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6.07.20 15:21

박선규 군수 “희망영월 추진 최선을 다하겠다”

TV조선 경영대상에 리더십 부문 대상 수상

박선규(오른쪽) 강원 영월군수가 20일 오전 11시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리는 TV조선 경영대상에 참석해 리더십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영월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영월 더리더) 박선규 강원 영월군수가 20일 오전 11시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리는 TV조선 경영대상에 참석해 리더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군에 따르면 ‘TV조선’이 주최하고 조선일보, 미래창조과학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TV조선 2016 경영대상’은 창조와 경영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하는 리더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군은 인구 4만여명의 소도시임에도 지난 10년간 군민과 공무원 모두가 힘을 합쳐 ‘살맛 나는 영월’ 이라는 브랜드 가치 높히고 주민과 상생하는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가장 기업하기 좋은 곳으로 선정됐다.

  특히, 최첨단 기술 드론 시범사업자로 선정돼 비즈니스 모델 개발화 예정하는 등 선구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영월군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음을 높이 평가받았다.

  아울러 전국 최초의 농기계은행 퀵서비스 확대 운영, 유용미생물 배양 및 보급 확대, 잡곡생산단지 육성, 탑프루트 포도 등 고품질 과수단지 육성, 우량종자 지원 등 친환경 밭작물 소득화도 영월군의 경쟁력을 높인 요소로 작용했다.

  박선규 군수는 “한결같이 성원해주고 믿어준 군민들에게 먼저 고맙다”고 인사를 전하며 “지금까지 추진해 온 사업을 잘 마무리하면서 더불어 영월 미래세대를 위해 10년 앞을 내다보는 정책실천과 정주인구 10만 초석을 다져 ‘희망영월’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