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6.08.04 23:39

페이뱅크, 이태리 전통 ‘팔로모 침대’와 O2O 서비스 실시

남양베베 앱(APP) 이미지.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임신육아 전문 O2O 플랫폼 ‘남양베베’ 서비스를 이용해 ‘팔로모 침대’와 제휴행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페이뱅크에 따르면 지난 6월에 오픈해 최근 본격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남양베베’ 서비스는 7월 29일 노원 KT 어울림 극장에서 진행된 임신육아교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팔로모 방수 커버Q’를 무료로 제공하는 O2O 쿠폰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임신육아교실 현장에서 남양베베 앱(APP)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고 팔로모 침대 논현점을 일까지 방문하면 침대 방수커버를 무료로 교환해 준다.

  팔로모 침대 관계자에 따르면 “30여년 전통의 남양임신육아교실과 남양 육아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할 수 있어 큰 메리트를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계속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용주 페이뱅크 부장은 “이번 임신육아교실에 방문한 고객의 95% 이상인 200여명의 고객들이 쿠폰을 다운받았다”며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와는 달리 장거리에 있는 매장을 방문하여 혜택을 받아야 하는 만큼 고객 방문율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하지만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들의 상당수가 자연스럽게 팔로모 매장을 찾는 성공적인 O2O 서비스 행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남양아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다양한 제휴업체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계속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제휴업체와 협력해 O2O 서비스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뱅크와 남양유업이 공동 사업으로 개발한 ‘남양베베’ 서비스는 ‘남양아이’에서 진행 중인 임신육아교실의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관련 업체들의 베네핏(Benefit)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 마케팅 플랫폼 개발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개발된 ‘남양베베’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앱(App)을 통해 고객들이 임신, 육아 관련 업체들의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