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16.11.25 16:43

‘개장 10주년’하이원스키장 16/17시즌 오픈

하이원스키장(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올해 개장 10주년을 맞이한 하이원스키장이 25일 16/17시즌을 시작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첫날 개장되는 아테나I 슬로프는 마운틴탑부터 마운틴허브까지 1.2Km 구간이다.

  하이원스키장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 역시‘안전한 스키’를 테마로 슬로프의 사고다발지역에는 2~3중으로 안전펜스를 설치했으며 리프트 운전 담당자 7명은 올해 삭도교통관리자 등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올 시즌부터는 스키장 방문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키, 보드 장비 시즌 렌탈제를 신규 도입해 운영하게 되며 아폴로Ⅳ 슬로프에는 터레인파크와 하프파이프, 관람석 등을 조성하고 익스트림 시설을 통합 운영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하이원스키장은 개장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장일부터 오는 27일까지는 리프트를 비롯해 관광곤돌라, 장비렌탈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리프트와 장비렌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스키장은 스키 이외에도 슬로프 정설 차량에 장착된 케빈에 탑승해 하얀 설원을 누빌 수 있는 슬로프 투어 이벤트와 강원랜드 잔디과장에서 펼쳐지는 모빌투어, 이글루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