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의회
  • 입력 2017.01.03 18:34

최진규 화천군의장 “군민 목소리, 현장중심으로 적극 수렴”

2017년 시무식

최진규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이 지난 2일 본회의장에서 2017년도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화천 더리더) 강원 화천군의회(의장 최진규)가 지난 2일 본회의장에서 2017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최진규 의장, 박정순 부의장, 류희상.노이업.길종수.이흥일.최광선 군의원과 의회사무처 직원 등이 참석했다.

박정순 강원 화천군의회 부의장이 지난 2일 본회의장에서 2017년도 시무식에서 의원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시무식은 박정순 부의장의 의원선언문 낭독, 최진규 의장의 신년사 등으로 진행됐다.

  최진규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열린 마음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의회, 소신과 열정의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군민 여러분의 뜻과 힘을 모아 모든 일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 화천군의회가 지난 2일 본회의장에서 2017년도 시무식을 개최한 가운데 의원들을 비롯한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이어 “산천어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쓸 것이며, 화천 발전을 위한 각종 시책을 꼼꼼히 확인하겠다. 화천군의 발전적 변화를 위해 군민의 뜻을 모으고 힘을 모으는데 앞장서겠다.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해 민.군.관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중심으로 적극 수렴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