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옥경 기자
  • 레저
  • 입력 2010.12.22 19:15

파인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연말연시 행사 다채

▲ 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김옥경
【용인 더리더】파인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웃음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웃찾사 인기프로그램이었던 ‘이건 아니잖아’의 이상준, 예재형이 출연해 추위도 잊게 할 만큼 재미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아이돌 댄스 전문 공연팀인 ‘EYENB'의 멋진 퍼포먼스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며, 하늘에는 불꽃놀이가, 슬로프에는 횃불스·스키포메이션이 진행된다. 

▲ 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김옥경
  25일 오후 8시부터는 웃찾사의 인기 코미디언 황영진, 홍윤화, 장유환, 김민기가 파인리조트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지는 가운데 홍하녀, 러브파이터 코너가 준비되는 등 개인기 열전도 마련된다.

  특히, 올 한해를 마감하는 오후 11시부터 파인리조트에서 신나는 송년 ‘Pine 미니콘서트’가 진행된다.

  젊은 도시남녀의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책임지기위해 슈퍼스타K1의 정슬기와 미스에스의 무대가 준비되고, 클럽DJ KONE의 Club in Pine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 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김옥경
  새해맞이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2011 카운트다운과 새해소원을 가득 실은 소원풍선 날리기와 불꽃놀이, 횃불스키·스키포메이션도 진행된다.

  지난 시즌 ‘아이리스’ 촬영지인 아키타 여행 경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파인리조트 ‘추억만들기’ 이벤트가 이번 시즌에도 2억 4천만 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진행된다.

  ‘Pine 행운의 복불복’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나, 세트권 또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으로 참여하거나 리조트 내에서 이벤트 돌림판을 돌려서 참여할 수 있다. 

▲ 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김옥경
  일본 해외여행권 10명을 비롯해 무료 숙박권, 시즌권, 리프트권 등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며 이벤트는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파인리조트랑 Up! Go! 놀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 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김옥경
  파인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UCC)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당첨된 고객에게는 일본여행을 할 수 있는(Go!) 일본여행상품권 2명과 숙박권, 시즌권 등 풍성한 경품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02-540-6800) 또는 홈페이지 (www.pineresort.com)로 문의하면 된다.

  김옥경 기자 kok@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