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지역
  • 입력 2017.03.15 15:12

영등포구, ‘톡톡’ 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모집

조길형 서울 영등포구청장(자료사진). 박성현 기자

  (서울 더리더)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지역 특성을 반영한 ‘톡톡’ 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구는 올해도 지역 특성이 반영된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최종 2건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선정해 프로그램 당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평생교육법 및 타 법령에 따른 지역 내 평생교육기관.단체.시설 ▲평생학습 발전과 관련해 구청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기관이나 단체이다.

  사업기간은 6월~11월이며 신청을 원하는 기관은 신청서류를 구비해 구청 교육지원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기관별로 한 개의 프로그램에 한하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사업으로 정부나 구청 등에서 중복지원을 받고 있지 않아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육지원과로 문의하거나 영등포 평생학습정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영등포만의 독창적이고 차별성 있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찾고 주민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 며 “평생학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영등포구를 위해 관련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경우 도심 생태공원인 여의도샛강생태공원에서 진행된 생태환경에 대한 학습프로그램이 눈길을 끌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