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의회
  • 입력 2017.04.19 14:53

‘원더풀 삼척 포럼’.. 권정복 부의장 “지역출신 초청해 경쟁력 강화를”

제192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권정복 강원 삼척시의회 부의장(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삼척 더리더) “지역 잘 알고 있는 삼척출신 명사 초청해 경쟁력 강화를”

  권정복 강원 삼척시의회 부의장이 19일 오전 10시 30분 제192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권정복, 부의원장 정정순) 2차 회의에서 ▲총무과 ▲회계과 ▲주민생활지원과 ▲사회복지과 ▲민원봉사과 ▲환경보호과 소관에 대한 2017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이같이 요구했다.

한동수 강원 삼척시의회 의원. 이형진 기자

  이 자리에서 권정복 의원은 “공직자 역량강화 등의 목적을 갖고 시작한 ‘원더풀 삼척 포럼’이 더욱 자리를 잡으려면 중앙정부를 비롯해 삼척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명사를 초청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동수 의원은 “경로당 신축 시 향후 개보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실공사에 대한 관리감독을 철저히 할 것과 우리시는 요양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므로 요양원 건립시 시비 지원방안을 검토해 줄 것”을 주문했다.

최승국 강원 삼척시의회 의원(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아울러 최승국 의원은 청사본관 야간조명 설치와 관련해 “설치 타당성 및 전기료 절감부분을 신중하게 검토해 사업을 추진해 줄 것과 보훈회관의 엘리베이터 설치 등 편의시설을 개선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