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사회
  • 입력 2010.12.30 23:14

성낙섭 C&M방송 대표 “지역에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

서대문구 이동도서관 차량구입비 1억원 기탁

▲ 성낙섭(왼쪽) C&M방송 대표가 29일 오후 4시 서울 서대문구 구청장 집무실에서 문석진 구청장에게 이동도서관 차량구입비 1억원을 기탁하고 있다. ⓒ2010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C&M방송(대표 성낙섭)이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에 이동도서관 차량구입비 1억원을 기탁했다.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지난 29일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C&M방송으로부터 이동도서관 운영에 필요한 차량구입비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그동안 서대문구는 북카페, 북파크, 행복문고 등 많은 독서관련 프로그램을 추진한 서대문구는 내년부터 이동도서관을 운영키로 계획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에 필요한 차량구입예산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고 지역언론사가 이를 알고 후원함으로써 사업추진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

  이동도서관은 내년 상반기부터 시행할 예정으로 지역주민이 도서의 열람 대출, 반납을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연말에 뜻하지 않은 산타클로스가 방문해 커다란 선물을 주고 갔다”며 “기증자의 뜻에 따라 지역문화발전에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성낙섭 C&M방송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서대문구청과 협력하여 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추진해 살기 좋은 서대문구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M방송은 지난 2일에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