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행정
  • 입력 2011.01.11 23:00

이동진 “자유로운 대화 장이자 소통 통로”

도봉구, 해피도봉(@happydobong) 개설

▲ 이동진 도봉구청장(오른쪽).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구민과 다양한 소통을 위해 공식블로그인 해피도봉(@happydobong)을 개설, 운영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도봉구는 글, 사진, 동영상 등 도봉의 소식을 구청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   happydobong)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 블로그로 도봉소식, 도봉의 볼거리, 지역 이슈, 숨겨진 명소, 미담 등을 네티즌들에게 보다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는 등 소셜미디어(트위터, 블로그)를 구정 홍보매체는 물론 구민과 정보공유, 구정참여 활성화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다. 

▲ 서울 도봉구민과 다양한 소통을 위한 공식블로그 해피도봉(@happydobong). ⓒ2011 더리더/박성현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는 지난 12월부터 트위터(@happydobong)를 개설해 각종 공지사항, 문화행사, 복지서비스 등 다양하고 유용한 생활정보를 구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구민과 자유로운 대화의 장으로 활용해 생활불편 사항이나 구정에 대한 의견 등을 수렴해 구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블로그 및 트위터 접속은 도봉구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메인 화면에서 접속 가능하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