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레저
  • 입력 2011.01.19 15:52

파인리조트, DMB광고와 QR코드 풍성한 경품 이벤트

▲ 파인리조트 스키장.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파인리조트는 이번 시즌 새롭게 시행하는 파인리조트의 DMB광고와 QR코드를 통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DMB광고 보고 감상평 쓰기 이벤트’는 파인리조트의 15초짜리 DMB광고를 보고 감상평과 아이디어를 써서 참여하면 되며 DMB광고가 나온 프로그램의 명칭을 적어주면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파인리조트의 DMB광고는 KBS와 MBC에서 방송중이며 이벤트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QR코드에 양지파인 4행시 짓기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한 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양지파인’으로 4행시를 지어 작성하면 끝!.

  참신할수록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 특급호텔 수준의 시설과 안락한 객실을 갖춘 파인리조트. ⓒ2011 더리더/박성현

   이번 이벤트에는 파인리조트 11/12 시즌권과 더불어 무료숙박권, 하계시설이용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지난 시즌 ‘아이리스’ 촬영지인 아키타 여행 경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파인리조트 ‘추억만들기’ 이벤트도 2억 4,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진행된다.

  ‘Pine 행운의 복불복’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나 세트권 또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으로 참여하거나 리조트 내에서 이벤트 돌림판을 돌려서 참여할 수 있다.

  일본 해외여행권 10명을 비롯하여 무료 숙박권, 시즌권, 리프트권 등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파인리조트랑 Up! Go! 놀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인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UCC)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해 참여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일본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리조트 이벤트 담당 (☎02-540-6800) 또는 홈페이지 (www.pineresort.com)를 이용하면 된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