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레저
  • 입력 2011.01.27 22:07

긴 설 연휴, 파인리조트에서 ‘기분 좋게!’

▲ 파인리조트 스키장.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 올해 연휴는 지난해와 달리 길고 많다.

  그 시작을 알리는 구정연휴가 기분 좋게 5일간의 장기 연휴를 선물했다. 

  내달 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구정연휴 덕분에 파인리조트는 연휴 내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정연휴에 방문하는 파인리조트 고객들은 우선 가족대항 윷놀이 대회에 꼭 참여해 보자. 

  풍성한 경품도 경품이지만, 우리의 전통 윷놀이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 파인리조트는 2일부터 구정연휴 내내 즐길 수 있는 가족대항 전통 윷놀이 대회, 민속 고유의 의상 체험, 2011 파인 토정비결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1 더리더/박성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우리가족 이겨라 하며 소리를 지르고 윷가락 부딪히는 경쾌한 소리는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리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신묘년의 행운을 부르는 소리처럼 들릴 것이다.

  토너먼트 식으로 경기가 진행되기 때문에 박진감과 흥분은 대회가 끝날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경품은 양지와 설악파인리조트 숙박권, 리프트권, 사우나권 등이 제공된다. 

  리조트 한편에는 우리 고유의 의상을 체험하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설날 당일에는 신년운세를 재미로 점쳐보는 2011 파인 토정비결코너도 마련된다. 

▲ 파인리조트 스키장. ⓒ2011 더리더/박성현

  로비와 객실 TV에서는 수시로 전통예절 DVD가 상영되며 설당일 아침에는 파인리조트 조리팀에서 정성껏 준비한 차례 상도 마련된다. 

  리조트 현장에서 뿐만 아니라 파인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구정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인리조트 홈페이지(www.pineresort.com)에서 ‘파인리조트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참여하자. 

  간단한 소원 댓글로 참여하는 이 이벤트에는 숙박권, 리프트권의 경품이 걸려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리조트 홈페이지(www.pineresort.com)를 참조하면 된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