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8.05.03 17:13

‘가정의 달’.. 하이원리조트 “행사 풍성, 좋은 추억 남기세요”

강원랜드 고품격 레스토랑 오리엔(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먼저 오는 5일 어린이날에는 아이(만 12세까지)를 동반한 이용객 3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 8일 어버이날에는 만 69세 이상 부모님을 동반한 이용객에게 중.석식 뷔페이용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대상자 본인 포함 4인까지 적용된다.

  15일 스승의날에도 선생님(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을 동반한 이용객에게 어버이날과 동일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월드퓨전에서는 5월 한 달간 하이원리조트에서만 맛 볼 수 있는 1340와인을 병당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강원랜드호텔 5층에 위치한 고품격 레스토랑 오리엔에서는 5월 한 달간 부모님의 건강을 고려한 효(孝)특선메뉴를 판매한다.

  인원수에 관계없이 주문 가능한 孝특선메뉴는 진미, 샐러드, 사시미, 볶음요리, 구이, 소고기 스끼야끼(일본식 전골요리), 토메완(일본식 국물요리),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인 6만원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5월 가정의달 행사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