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사회
  • 입력 2011.02.25 00:07

홍봉자 “80만 강원여성의 선도자 역할 믿는다”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 이임

▲ 홍봉자 제35대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이 24일 오전 11시 춘천베어스관광호텔에서 열린 이임에서 이임사를 하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춘천 더리더】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을 이임하는 홍봉자 35대 회장(현 동해시의원)은 “강원도여성단체는 80만 강원여성의 선도자적 역할을 해 낼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홍 회장은 24일 오전 11시 강원 춘천베어스관광호텔에서 열린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홍 회장은 “그동안 강원여성 발전을 위해 애써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말했다.

▲ 박은주(왼쪽)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 신임 회장이 24일 오전 춘천베어스관광호텔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 홍봉자 전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2011 더리더/전경해

  이어 “동해시에서 춘천을 오가며 회장의 역할을 하는 동안 많은 미흡한 점을 감싸주고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이 있어서 강원여성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를 할 수 있었다”고 거듭 고마움을 표시했다.

  홍 회장은 “권혁희 전 도의원과 박삼수, 모현회 회장은 큰 도움을 주신 분들로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며 “여성의 권익과 위상을 높이는데 모두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이 24일 오전 춘천베어스관광호텔에서 허 천 국회의원, 이광준 춘천시장, 기관단체장, 여협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이 자리에는 도 단위 기관단체장 고진국 강원도의회 부의장, 육정희 도보건복지여성국장, 허 천 국회의원, 이광준 춘천시장, 도.시.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여성계 인사, 여성지도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35대 홍봉자 회장은 36대 박은주 신임회장에 협회기를 전달했다.

  또 박 신임회장은 홍 회장에게 공로패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