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9.03.21 15:21

‘부스운영’ 참가자 모집.. 삼척시 “장미축제, 지역과 함께 준비”

‘2019 삼척장미축제’ 5월 15일 개막

삼척장미축제(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삼척 더리더) 강원 삼척시(시장 김양호)가 ‘2019 삼척장미축제 부스운영’ 참가자를 오는 4월 5일까지 모집한다.

  시는 5월 15일 부터 19일 까지 5일간 오십천변에 조성한 천만송이 장미공원에서 진행되는 ‘2019 삼척 장미축제’에 축제 특성과 어울리는 부스 30동(3m×3m)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참가자격은 공공기관, 법인 및 단체, 지역사업자 등으로, 특산물(기념품) 판매부스를 비롯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체험․참여 프로그램 부스, 장미관련 DIY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지닌 유․무료 부스운영자를 환영한다.

  부스운영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신청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갖추어 시청 관광정책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dada82@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장미축제의 특수성을 고려해 축제와의 연관성 및 필요성, 콘텐츠의 중복성 등에 따라 참가자를 선정하고 부스 구성 규모를 조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대표축제인 삼척 장미축제를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발전시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뿐만 아니라 우수명품축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