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탐방
  • 입력 2011.04.13 01:45

다하누몰, 봄철맞이 로스구이 20% 특별할인전

한우 먹고, 황사마스크 받아가세요

▲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대표 최계경 www.dahanoomall.com)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황사철을 맞아 4둴 한달 동안고객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2011 더리더/이태용
【영월 더리더】봄철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 지난해 사상 최악의 황사에 이어 올해도 많이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대표 최계경 www.dahanoomall.com)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황사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할인이벤트와 황사마스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하누몰에서 지정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로스구이 20% 할인과 함께 사은품으로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4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최계경 대표는 “황사엔 양질의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황사에 좋은 우리 한우를 할인된 가격으로 먹고 황사를 대비한 마스크도 함께 받아 건강한 봄을 나자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몰은 강원도 대표 한우먹거리촌인 ‘다하누촌’이 직접 운영하는 한우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