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정치
  • 입력 2011.04.13 16:59

엄기영 “표류하는 강원도정, 반드시 책임지겠다”

한나라당 강원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

▲ 엄기영(가운데) 한나라당 강원도지사 후보가 13일 오전 한나라당 강원도당 회의실에서 열린 한나라당 강원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황영철(왼쪽) 도당위원장과 김진선 명예선대위원장과 필승의 의지를 다지고 있다. ⓒ2011 더리더/이태용
【춘천 더리더】엄기영 4.27강원도지사 보궐선거 한나라당 후보 강원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13일 오전 강원 춘천시 한나라당 강원도당 회의실에서 열렸다.

  공식 선거운동을 하루 앞둔 이날 발대식에는 황영철 도당위원장과 이계진 국회의원, 김진선 명예선대위원장, 최흥집 전 강원부지사, 최동규 전 중소기업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엄 후보의 필승을 위한 강한 의지를 결집했다.

  이 자리에서 엄 후보는 경선 후보로 함께 뛰었던 최흥집, 최동규 선대위원장과 나란히 어깨를 함께 하며 “저희 셋이 힘을 합쳐 한 몸이 돼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엄 후보는 “이른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 아래 출범하는 어선을 타는 어부가 된 기분”이라며 “강원도의 희망을 낚는 어부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 엄기영 한나라당 강원도지사 후보의 강원도 선거대책위원회 현판식이 13일 오전 한나라당 강원도당에서 황영철 도당위원장과 김진선 명예선대위원장, 최홍집 전 강원부지사, 최동규 전 중소기업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다. ⓒ2011 더리더/이태용

  그는 또,  “그동안 강원도민들께서 한나라당에 주신 분에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고 도민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야 할 때”라며 “도민들과 함께 강원도의 힘찬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엄기영 한나라당 강원도지사 후보는 13일 오전 춘천시 강원도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4.27 강원도지사 보궐선거 후보로 정식 등록 했다.

  엄 후보는 “도민들이 흔들리는 강원도정을 누가 바로 세우고 비전과 꿈을 제시할 것인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진정성을 갖고 정책선거를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 엄기영 한나라당 강원도지사 후보의 강원도 선거대책위원회 현판식이 13일 오전 한나라당 강원도당에서 황영철 도당위원장과 김진선 명예선대위원장, 최홍집 전 강원부지사, 최동규 전 중소기업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다. ⓒ2011 더리더/이태용

  엄 후보는 후보 등록 후 선관위 직원들을 격려하고 선관위 사무처장 및 상임위원장을 예방해 ”선관위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등 정정당당하게 이번 선거를 치르겠다”고 약속했다.

  엄기영 후보는 이날 공식 후보 등록에 이어 춘천시 강원도 보훈회관에서 열린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엄 후보는 ”임시정부 수립일에 맞춰 도지사 후보 등록을 하고 바로 이곳으로 달려왔다“며 ”어르신들의 지지 받아 흔들리는 도정을 바로 세우겠다”고 강조했다.

▲ 엄기영 한나라당 강원도지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을 하루 앞둔 13일 오전 춘천시 강원도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4.27 강원도지사 보궐선거 후보로 정식 등록하고 있다. ⓒ2011 더리더/이태용

  앞서 엄 후보는 광복회, 건국회, 유족회, 상이군경회, 미망인회, 베트남참전유공전우회, 6.25참전유공자회, 무공수훈자회 사무실을 차례로 방문했다.

  엄 후보는 이 자리에서 “오늘날 우리가 있는 것은 여기 계신 어르신들 덕분인데, 후손들이 많이 부족하다”며 “어르신들의 많은 지도를 부탁드리고, 제가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를 간청드린다”고 호소했다.

  한편, 엄기영 후보는 이날 오후 원주로 이동해 원주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여 필승 결의를 다진데 이어 원주 교구청을 방문하는 등 메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에 참석할 계획이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