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정치
  • 입력 2011.04.18 22:04

최창식 후보 “지금 중구는 힘 있는 여당 구청장 필요”

▲ 최창식 한나라당 서울 중구청장 후보가 18일 오후 신당1동에서 거리유세에 나선 가운데 유권자를 상대로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임을 강조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서울 중구청장 선거유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한나라당 최창식 후보는 18일 오후 신당1동에서 구민을 만났다.

  최창식 후보는 “지난 14일 세족식에서 구민들에 대한 봉사와 희생의 정신을 배웠다. 오직 섬기는 자세로 중구민을 섬기겠다”며 “낮은 자세로 중구민의 발이 돼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 최창식 한나라당 서울 중구청장 후보가 18일 오후 신당1동에서 거리유세에 나선 가운데 구민들에게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임을 강조하며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특히, 그는 “서울시의 9급 공무원으로 시작했으며 돈도 백도 없이 성실과 뚝심으로 일했다”며 “지금 중구는 힘 있는 여당 구청장, 깨끗하고 능력 있는 구청장인 최창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후보는 “신당동부터 명동, 회현동, 중림동까지 한 곳도 빠짐없이 걷겠다”며 “고난과 역경 속에서 한 번도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최창식 한나라당 서울 중구청장 후보가 18일 오후 신당1동에서 거리유세에 나선 가운데 구민들에게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임을 강조하며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최 후보는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우직하고 미련하게 일만 하다 보니 어느새 도시계획, 교통대책 등 구민들의 밀접한 모든 일을 총관장하는 일을 맡으며 서울시 직업공무원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30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경륜을 중구에 모두 바치겠다. 남은 열정과 에너지를 중구민을 위해서 철저히 봉사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