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노용석 기자
  • 사회
  • 입력 2011.04.28 21:36

정병호 이사장 “고객만족 우수기관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

서울 성동구 도시관리공단

▲ 서울 성동구 도시관리공단. ⓒ2011 더리더/노용석
【서울 더리더】서울 성동구(구청장 고재득) 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병호)이 지식경제부로부터 2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정부주관 서비스품질인증제도이다.

  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은 현장, 고객,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기관에게 수여한다.  

▲ 한국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마크. ⓒ2011 더리더/노용석
  3년마다 재심사가 이루어지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에서 공단은 고객감동 경영철학과 체계적인 서비스품질평가체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재인증을 획득했다.

  정병호 이사장은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은 고객만족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향상된 서비스품질과 더불어 고객만족 우수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동구 도시관리공단은 성동구청으로부터 체육센터, 문화회관, 도서관, 공영주차장, 재활용선별장 등을 수탁 받아 운영하고 있는 지방공기업이다.

  2004년 설립 이후 경영평가 4년 연속 우수공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획득하는 등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용석 기자 nys@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