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지역
  • 입력 2020.07.31 16:25

전승덕 신임 회장 “봉사와 화합으로 연맹 이끌겠다”

한국자유총연맹 화천군지회장 이취임식

30일 제9대 신임 전승덕 회장이 취임사를 낭독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화천 더리더) 한국자유총연맹 화천군지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30일 화천농협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최문순 화천군수. 길종수 화천군의회 의장, 제10대 신임 전승덕 회장, 제9대 박인식 회장, 김수철 강원도의원, 김동완.노이업.모현미.최승운.류희상 화천군의원, 차중대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 부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30일 제10대 신임 전승덕 회장이 연맹 깃발을 받아 흔들고 있다. 전경해 기자

  박인식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16년 간 연맹회원으로 활동하며 보람과 긍지를 느꼈다”며 “민주주의수호와 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30일 제10대 신임 전승덕 회장 내외(왼쪽)와 제9대 박인식 회장 내외가 축하 꽃다발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전승덕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영광이나 그만큼 걱정도 앞선다”며 “주변의 기대와 성원에 어긋나지 않도록 지회장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고 봉사와 화합으로 연맹을 이끌어가겠다”고 했다.

30일 제8대 박인식 회장이 이임사를 낭독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이어 “중책 수호엔 회원은 물론 군민 모두의 힘이 필요하다. 화천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내실있는 조직 운영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30일 차중대 강원지회 부회장이 한국자유총연맹 화천군지회장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차중대 도지부 부회장은 “온 세계가 코로나 19로 격동의 시간을 지나고 있다”며 “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화천군민께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 화천지회가 연맹을 대표하는 단체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진정한 나라사랑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30일 길종수 화천군의장이 한국자유총연맹 화천군지회장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길종수 의장은 “연맹은 위기 때마다 고난극복에 앞장 서왔다”며 “위기를 기회로 더 나은 화천군의 발전을 도모해온 연맹에 감사드린다. 의회에서도 연맹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축사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