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호 기자
  • 행정
  • 입력 2011.05.02 22:55

허남석 “한마음 한뜻으로 ‘부자곡성’ 건설하자”

▲ 허남석 전남 곡성군수가 1일 문화광장에서 김효석 국회의원, 김영종 종로구청장, 정환대 전라남도의회 부의장, 이상철 곡성군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주민 등 5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제 31회 군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2011 더리더/김영호
【곡성 더리더】전남 곡성군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 31회 군민의 날 기념행사가 1일 문화광장에서 김효석 국회의원, 김영종 종로구청장, 정환대 전라남도의회 부의장, 이상철 곡성군의회 의장, 군민, 향우, 기관, 단체장 등 5,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읍.면대항 체육행사,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 행사, 화합마당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지난달 25일 심사위원회에서 문화예술 교육부문 장려상에 선정된 류종표 씨와 사회복지 환경부문 장려상에 선정된 박노수 씨가 영예의 군민의 상을 수상했다.

  허남석 곡성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기차마을 활성화를 통해 돈 버는 상업관광을 추진하고 수도권 등 도시지역과 대외 협력 통해 곡성지역 친환경쌀 전량 판매, KTX 곡성역 정차를 통해 지역을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문화체육행사에서는 배구와 공차고 반환점 돌아오기, 새끼 꼬기, 양동이 이고 물나르기, 400m 계주 등으로 읍.면 화합을 다졌다.

  특히 과일 빨리 먹기와 훌라후프 돌리기 대회는 가족이 함께 참여해 사랑과 추억을 남기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또 군민이 다함께 참여하는 군민장기자랑 공연은 끼 있는 주민 10여명이 노래와 춤을 선보였고 곡성 출신 인기가수 한수영 씨와 이애자 씨가 특별 출연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곡성군은 이날 행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굳게 뭉쳐 부자곡성, 행복한 군민 건설’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영호 기자 ky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