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지역
  • 입력 2020.10.12 15:19

‘비대면 진로체험’ 홍보..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유튜버’로 변신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이 지난 7일 오전 9시 30분 동대문구청 1층 동대문책마당도서관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사진= 동대문구청 제공). 박성현 기자

  (서울 더리더)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과 정상적인 등교가 어려운 학생들을 위로하기 위해 유튜버로 변신했다.

  12일 구에 따르면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7일 오전 9시 30분 동대문구청 1층 동대문책마당도서관에서 진행된 콘텐츠 제작 현장에서 실제로 동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 진로체험 활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체험을 직접 선보였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구민들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기 바라는 유 구청장의 바람을 담아 위생 관리,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는 천연 아로마 비누, 다육 식물을 이용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유덕열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가족들과 소소하고 즐거운 만들기를 함께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며 “우리는 반드시 이 기간을 슬기롭게 이겨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체험 꾸러미 언박싱부터 실제 키트를 활용해 화분 등을 만드는 생생한 체험 현장까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영상은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방송’ 유튜브 채널과 ‘와락 튜브’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1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