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0.11.13 14:34

‘현장중심’ 시정운영.. 심규언 동해시장, 주요사업장 직접 점검

심규언(가운데) 강원 동해시장이 지난 11일부터 주요사업장을 방문하며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사진= 동해시청 제공). 이형진 기자

  (동해 더리더) 강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현장행정 강화를 위해 지난 11일부터 주요사업장을 방문하며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오는 16일까지 지역 25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현장점검은 2020년 한해의 마무리를 앞둔 시점에서 주요사업장 점검을 통해 사업장별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방안 도출과 한 해 마무리 계획을 점검하기 마련됐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주요사업장 시공 실태를 현장 확인.점검하고 “사업기간 내 각종 사업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공사 감독에 철저를 기해줄 것과 겨울철 안전사고 사전대비 및 재해 취약요인 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현장에서 수렴된 의견을 바탕으로 각종 시민 불편 사항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2021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연계사업 발굴에 반영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현장 점검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사전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현장중심의 시정운영으로 시민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