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문화
  • 입력 2011.06.01 13:09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 서울 코엑스서 집중 홍보

▲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자료사진). ⓒ2011 더리더/이태용
【태백 더리더】강원 태백시는 오는 2일 개막하는 제24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제15회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 집중 홍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시는 오는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에서 7월 29일 개막하는 제15회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시는 행사 집중 홍보를 위해 홍보관 디자인은 물론 열대야와 모기가 없는 산소도시 태백시 오투리조트 등에서 펼쳐지는 쿨시네마페스티벌 홍보물을 별도로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또, 관광홍보관 운영을 통한 관광정보 교류는 물론 국내·외 관광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태백관광축제와 고생대자연사박물관, 오투리조트, 용연동굴, 검룡소, 황지연못 등 태백의 주요관광지 홍보 외에 태백곰취를 이벤트 기념품으로 준비하는 등 태백특산물에 대해서도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문화체육관광부, 세계관광기구, 한국관광공사, 대한항공이 후원하는 제24회 한국국제관광전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태백시를 비롯한 강원도 내 11개시,군 등 전 세계 60개국 480개 기관에서 500여개 부스를 운영하는 대규모 국제행사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에서 태백시 홍보관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생대자연사박물관 홍보를 위한 삼엽충 화석 탁본체험행사를 특별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