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의회
  • 입력 2022.01.26 15:20

‘전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전흥표 정선군의장 “큰 책임감 느낀다. 더욱 최선”

전흥표(왼쪽) 강원 정선군의회 의장은 26일 영월군 동강시스타 파인홀에서 열린 제224차 강원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에서 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전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의회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전흥표 강원 정선군의회 의장은 26일 영월군 동강시스타 파인홀에서 열린 제224차 강원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에서 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전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정선군의회에 따르면 전국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 시.군.구의회 의원 중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고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의원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제8대 정선군의회 후반기 의장인 전흥표 의장은 재선을 통한 그간의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의원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폐광지역법 개정과 알파인경기장 사후 활용 등 굵직굵직한 현안 사항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해 왔다.

  전흥표 의장은 “뜻깊은 상을 수상해 더욱 큰 책임감이 느낀다”며 “앞으로도 동료의원들과 함께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