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2.02.07 12:07

“하이원으로 오라”.. 강원랜드, ‘백신 3차 접종자.완치자’ 대상 특별 상품 출시

하이원리조트 관광 곤돌라(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정부 3차 백신접종 독려 정책을 장려하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원하기 위해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약 2천 5백만명에 달하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완료자와 60여만명의 완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겨울 여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스탠다드 7만 9천원, 팰리스호텔 4만 9천원, 마운틴 콘도 35평형을 6만 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이원리조트 최대 뷔페레스토랑인 그랜드테이블을 포함한 주요 식음업장 이용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스카이1340(관광 곤돌라) 5천원, 워터월드 입장, 스키 리프트 등 레저시설 이용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 상품 이용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백신 3차 접종증명서 또는 코로나 완치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하이원은 코로나로 인한 환경 변화에 발맞춰 자연을 벗삼아 워케이션과 재택근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달처럼 하루살기’ 패키지를 연중 상시 선보인다.

  달의 자전주기가 30일이라는 것에서 착안해 만든 이 패키지는 ‘바쁜 현실의 삶에서 잠시 벗어나 힘든 하루를 보낸 스스로에 대한 위로와 휴식’이라는 스토리를 부여해 장기투숙 상품으로 기획했다.

  구성은 일주일살기, 보름살기, 한달살기로 기간별 고객 선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이용가격은 일주일살기 39만 9천원부터 한달살기 89만 9천원으로 투숙 장소에 따라 상이하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상품은 힐링, 휴가, 워케이션의 3가지 테마로 준비됐으며, 각 테마별로 제공되는 시설이용과 서비스가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성훈 하이원리조트 마케팅팀장은 “일상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길인 백신접종을 장려하고 일상변화에 따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올해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국민들이 하루빨리 마스크를 벗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이원리조트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