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정치
  • 입력 2022.05.13 17:22

이철규 국회의원 “이상호 태백시장 후보에 힘 모아달라”

국민의힘 이상호 태백시장 후보 개소식

이철규 국민의힘 국회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이 13일 오후 2시 태백시 황지동에서 열린 국민의힘 이상호 태백시장 후보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마음 맞는 사람과 일할 수 있도록 당선시켜 달라”

  이철규 국민의힘 국회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이 13일 오후 2시 태백시 황지동에서 열린 국민의힘 이상호 태백시장 후보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이상호 국민의힘 태백시장 후보 개소식에는 이철규 의원 내외를 비롯해 홍순일.박종기 전 태백시장, 권정기.김천수.송영선 공동선대위원장, 최종연,김성환.권상경 태백시당협 부위원장, 함명월 태백시당협 여성위원회 부위원장 당직자들과 출마자들이 모두 참석했다.

이철규 국민의힘 국회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이 13일 오후 2시 태백시 황지동에서 열린 국민의힘 이상호 태백시장 후보 개소식에 참석해 이상호(오른쪽) 태백시장 후보의 손을 들어주고 있다. 이형진 기자

  이 자리에서 이철규 의원은 “먼저, 지난 대통령 선거 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태백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 의원은 그동안 지역 현안 사업 및 국비 확보 현황을 설명하며 “티타늄 광구 개발을 위해 올해 국비 5억원을 확보해 티타늄의 품질과 양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으며 순직산업전사 성역화 사업 역시 관련 예산을 확보해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 의원은 이상호 후보 지지를 호소하며 “태백시 미래발전을 위해 젊은 이상호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태백시민과 지지자 500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