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정치
  • 입력 2022.05.18 00:04

홍천식 후보 “30년 행정 경험, 준비된 군수로 군민 앞에 섰다”

홍천식 국민의힘 정선군수 후보가 17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군민을 섬기는 따뜻한 군수가 되겠다”

  홍천식 국민의힘 정선군수 후보가 지난 17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철규 국회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을 비롯해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 아름다운 경선을 함께 한 김기철 강원도의원 후보, 가선거구 김영덕.박종부 정선군의원 후보, 나선거구 전광표.신동연 정선군의원 후보님, 송수옥 비례대표 후보 등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철규 국회의원이 17일 오후 2시 홍천식 정선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이철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홍천식 후보는 30년 행정 경험을 갖고 있는 능력 있는 일꾼”이라고 강조하며 “마음이 맞는 군수와 일하고 싶다. 홍천식 후보를 당선시켜 주시면, 함께 발맞춰 정선의 현안들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홍천식 후보는 ▲도암댐 현안 ▲가리왕산 알파인 경기장 문제 등을 언급하며 “윤석열 정부와 이철규 의원님과 함께 군민의 의견을 담아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홍천식 국민의힘 정선군수 후보가 17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이철규(가운데) 국회의원을 비롯한 출마자들과 함께 당선을 기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또한, 농기계 100% 무상임대와 영농자재비 50% 지원 등 농촌 관련 공약을 언급하며 “잘 사는 농촌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30년 행정 경험을 토대로 준비된 군수로 군민 앞에 섰다”며 “당선이 된다면, 연습 없이 바로 실전에서 행정을 이끌어 갈 수 있다. 늘 군민의 일상과 함께하는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