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2.06.08 14:47

제57회 ‘강원도민체전’ 출정식.. 류태호 태백시장 “기량 맘껏 펼치길”

8일 강원 태백시청 대회의실에서 제57회 강원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선전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57회 도민체전 출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출정식에는 류태호 시장과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을 비롯한 각 종목 가맹경기단체회장, 출전 종목 선수 및 임원 200여명이 참가했다.

  태백시에서는 이번 도민체전에 총 41개 종목 중 육상, 수영, 축구, 핸드볼, 자전거, 복싱, 레슬링 등 28개 종목 285명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류태호 시장은 “늠름하고 패기에 찬 선수들의 모습을 보면서 태백시 체육발전의 밝은 미래를 확신한다”며 “정정당당한 페어플레이로 승패보다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도민체육대회 기간동안 출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제57회 ‘강원도민체전’ 출정식.. 류태호 태백시장 “기량 맘껏 펼치길”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제57회 강원도민체전’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닷새간 고성 외 6개 시.군에서 열리며 모두 41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8,5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제57회 강원도민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성화채화와 제례가 9일 오전 9시에 태백산 천제단에서 봉행될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