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2.06.13 16:55

태백인수위 “성공적인 민선 8기 출범에 최선”

13일 업무보고가 진행되고 있는 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사진= 태백시청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직인수위원회(위원장 김천수)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태백문화예술회관 시장직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당선인 공약 및 업무보고회를 통해 민선8기 시정출범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작업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지난 10일 기획예산담당관실 업무보고에서는 예산 5천억 시대를 위한 예산확보 중장기 대책 마련, 소통감사담당관실에서는 시정소식지 효율적 개편방안 마련 총무과는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 인사․복지부문의 역점사업 추진 등을 당부했다.

  13일에는 회계과 업무보고에서 공유재산 매각에 대한 효율적 추진방안 모색, 민원교통과에서는 시내버스 운영체계 개편의 효율적 운영방안 등 시책의 발전적 대안 모색을 요구했다.

  인수위원회 관계자는 “부서별로 보고된 사항에 대해서는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당선자 보고 및 토의를 통해 효율적 추진 방안을 모색해 민선8기 출범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고회 셋째 날인 오는 14일에는 경제복지국 5개 부서, 15일에는 도시안전국 6개 부서, 16일에는 8개 동, 17일에는 사업소 5개 부서의 주요 업무 보고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