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2.07.15 15:04

‘하이원 워터월드’ 전면 개장.. “시원한 물놀이로 힐링하세요”

하이원워터월드(사진= 하이원 제공). 이형진 기자
하이원워터월드(사진= 하이원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이하 하이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6일부터 워터월드 야외 전시설을 오픈하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15일 하이원에 따르면 하이원 워터월드는 총 면적 51,038㎡로 국내 워터파크 중 4번째로 큰 규모이며, 실내 공간 면적은 25,024㎡(약 7,570평)으로 국내 최대의 1인당 시설 면적을 자랑한다.

  코로나19 이후 2년 만의 야외 전면 개장으로 국내 최대 파고인 3m의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파도풀 ‘포세이돈웨이브’도 오픈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하이원은 이번 야외시설 전면 개장을 기념해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 워터월드 패키지를 판매한다.

  하이원 워터월드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호텔.팰리스호텔.콘도 중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팰리스호텔에 묵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 음료 이용권과 사우나 이용권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정병선 레저영업실장은 “오랜만에 전면 개장을 하는 만큼 주차타워 증설, 오픈 전 안전시설 점검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고원지대에 위치해 여름에도 열대야나 해충 걱정이 없는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고객 분들이 안심하고 힐링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