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지역
  • 입력 2022.07.22 16:36

“즐거운 지역사회 될 수 있도록 노력”..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 개최

최승준(오른쪽) 강원 정선군수가 21일 제13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최승준(오른쪽) 강원 정선군수가 21일 제13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이.반장들이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군민행복 정선을 위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전국이통장연합중앙회 정선군지회(회장 전영록)는 22일 신동읍 단곡계곡에서 이.반장 등 1,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3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영록 정선군지회장을 비롯한 1,156명의 이.반장들은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국민고향 정선의 발전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또한 지역주민과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 이.반장에 대한 표창장 전달과 함께 명랑운동회와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한마음대회를 주최한 이상규 신동읍 이장협의회장은 “정선군과 마을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반장들이 청정자연속에서 잠시나마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없이 모두가 건강하고 즐거운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