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23.02.27 15:06

하이원리조트, ‘2회 연속’ 웰니스 관광지 선정 기념 무료체험 제공

하이원 웰니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하이원 웰니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오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리조트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2회 연속 선정됐으며, 지난해 프로그램 이용자는 약 5천 3백명으로 2021년 대비 약 2배가량 증가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원은 이번에 웰니스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운영시간을 대폭 확대하고 호텔 내 전용 공간도 마련하며 고객들이 투숙기간 중 선호 시간대에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게 했다.

  프로그램은 요가, 댄스, 숲 체험 등 세대 구분 없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 됐다.

  특히, 하이원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강사진을 지자체와 연계해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인력들로 꾸려 프로그램의 실효성을 높임과 동시에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 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올해 초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족단위 고객이 80%가 넘었다”며 “이번 프로그램 개편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니 방문하셔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