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3.03.03 13:04

“힐링하러 오세요”.. 하이원리조트, 봄맞이 ‘다양한 상품’ 출시

하이원리조트(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하이원리조트(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3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조식 뷔페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및 팰리스호텔 객실·뷔페 레스토랑 이용권.하이원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곤돌라‘스카이 1340’을 정상가 대비 62%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하이원워터월드 패키지’는 오는 4월 3일부터 27일까지 하이원 그랜드호텔 및 콘도 객실.워터월드 2인 이용권.곤돌라 ‘스카이 1340’ 한옥 카페 ‘운암정’을 정상가 대비 73%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패키지 상세내용 확인 및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3일간 강원도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웰니스 클러스터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운암정에서는 조향 클래스와 컬러테라피, 그랜드호텔에서는 전통 무용과 자이로키네시스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국내 웰니스 대표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패키지.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4월 말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추천 웰니스 관광지’상품으로 선정된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을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