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3.04.03 15:08

하이원리조트, ‘장기체류형 상품’ 출시.. “맘껏 힐링하세요”

‘하이원 HAO 웰니스’ 프로그램(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하이원 HAO 웰니스’ 프로그램(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이하 하이원)가 자연을 벗삼아 장기 체류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롱스테이 인 하이원’상품을 출시해 연중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원격근무와 같은 생활 트렌드 변화에 따른 수요증가를 반영하고, 하이원리조트가 보유한 다양한 숙박장소와 자연환경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힐링을 제공코자 마련했다.

  관광공사가 발표한 2023년 ‘빅테이터를 활용한 관광트렌드’에 따르면, 장기체류여행과 같은 키워드 검색량이 월 평균 11%가량 늘었으며 휴가지에서 체류하며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회사도 늘고 있는 추세다.

  상품 구성은 7일, 15일, 30일로 기간별 고객 선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등 리조트 내 숙박시설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용가격은 팰리스호텔 기준 7일 39만9천 원부터 30일 3백3십9만9천 원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85%가 할인됐다. 또한, 식음업장, 워터월드 등 리조트 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백두대간의 맑은 공기를 품고 있는 하이원리조트에서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여유 가득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준비했다”며 “오래 볼수록 더욱 아름다운 하이원리조트에서 하이원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