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3.04.24 14:53

하이원리조트 “온가족과 함께 생태 체험 하세요”

운탄고도 5길 또는 하이원 하늘길에 숨쉬는 탄광유산 1177갱(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운탄고도 5길 또는 하이원 하늘길에 숨쉬는 탄광유산 1177갱(사진=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이하 하이원)가 행복쉼터 완성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 일환으로‘하이원 자연 탐험대’프로그램을 출시해 봄철 가족단위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하이원 자연 탐험대’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트레킹 할 수 있는 하늘길 달팽이 숲 일대에서 진행되며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생태환경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즐길거리와 힐링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숲 전문가가 고객들과 함께 숲 속을 거닐며 야생화, 산림, 곤충 등을 주제로 설명하고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식물, 곤충, 별빛 3가지 테마가 준비돼 있어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진행되며 각 테마별 최대 30명까지만 참여 가능해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사전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이용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이 보유한 청정자연을 활용해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스토리가 있는 숲 나들이를 통해 가족간 소통을 즐기고 숲 문화를 경험하는 행복과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