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의회
  • 입력 2023.06.12 18:35

전영기 정선군의장 “항상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

전영기 강원 정선군의회 의장이 12일 제290회 정선군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전영기 강원 정선군의회 의장이 12일 제290회 정선군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의회(의장 전영기)는 12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13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제290회 정선군의회 정례회 일정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군의회에 따르면 이번 정례회에서는 배왕섭 의원이 대표 발의한 ‘정선군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행동강령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9건을 포함해 ‘2022년도 예비비지출 승인의 건’, ‘2022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 ‘정선군 작은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 등 총 19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전영기 의장은 개회사에서 “소득과 과제를 함께 남긴 강원특별자치도가 지난 11일자로 출범했다”며 “정선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군민과 정선군, 그리고 의회가 역량을 한데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전 의장은 제9대 전반기 정선군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정선군민에게 감사를 전하며 “항상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