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지역
  • 입력 2023.06.30 15:43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를”..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 개최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30일 임계면 장찬광장에서 열린 제14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30일 임계면 장찬광장에서 열린 제14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이.반장들이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군민행복 정선을 위한 발전과 가리왕산 국가정원 성공 유치를 다짐했다고 30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전국이통장연합중앙회 정선군지회(회장 전영록)는 30일 임계면 장찬광장에서 이.반장 등 1,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4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를 진행했다.

  한마음 대회는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이.반장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영록 정선군지회장을 비롯한 1,090명의 이.반장들은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국민고향 정선의 발전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또한 지역주민과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 이·반장에 대한 표창장 전달과 함께 명랑 한마당 운동회와 레크레이션 등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마음대회를 주최한 김동관 임계면 이장협의회장은 “정선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이.반장들이 임계면의 청정자연속에서 휴식과 단합을 위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군민이 하나되어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